본문 바로가기

궁금증이 많구나

인스타 무료 공연 티켓 - JTN 가입 후기, JTN 회원 내돈내산, 추천여부

728x90
반응형
SMALL

이 포스팅은 순수하게 제가 응모해서 내돈내고 결제하고 쓰는 후기입니다.

협찬아님, 광고아님, 피같은 내돈내산임!!

 

 

 

인스타를 보다보면 종종 광고가 뜨는데

그중 '젠틀멘스 가이드-사랑과 살인편 티켓 무료증정!' 이라고 써있길래 응모를 해보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티켓을 무료로 주는건 맞는데 '가입비 내고 회원으로 가입을 해야' 주는 무료 티켓이다.


 

언제인진 기억이 안나지만 인스타를 보다가 신청했는데 며칠? 1~2주? 정도 후에 모르는 폰번호로 전화가 왔다.

 

일단 진짜 전화가 와서 신기하기도 했지만.. 혹시나 사기 아닌가? 날 등 쳐먹으려 하는건 아닌가... 매우 경계를 하며 내용을 들었다..ㅋㅋ

 

결론은.....

 

짜란~ 가입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입하고 2~3일 정도 후에 발송해주는거 같은데 나는 추석연휴 직전 가입을 하게되서 연휴가 끝나고 택배로 받았다.

 

 

택배를 뜯어보면 이렇게 책자가 있고 이 안에 티켓과 가입약정서, 회원카드가 들어있다.

 

초기 가입 시 주는 티켓

  • 뮤지컬 <젠틀멘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
  • 뮤지컬 <애니>
  • 피부관리샵 '끌레르몽드' 10만원권
  • 코믹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 뮤지컬 <인사이드미>

사용기한 (위 순서대로)

  • 24년 7월 16일 ~ 24년 10월 18일 공연까지
  • 24년 10월 1일 ~ 24년 10월 25일 공연까지
  • ~ 24년 11월 30일
  • ~ 25년 2월 28일
  • ~ 24년 12월 22일

가입 시점이 24년 9월 초중반인걸 생각했을때 엄청 여유롭지도, 엄청 촉박하지도 않긴하다.

 

*이 중 젠틀멘스 가이드와 끌레르몽드 금액권은 사용하였는데 후기는 추후 다른 게시물에 올리겠습니다!

 


회원가입 약정서 (확인서)

 

기본정보

  • 가입일시 : 24년 9월
  • 가입기간 : 2년
  • 가입금액 : 645,600원 (24년도)
  • 중도해지 : 불가
  • 결제방법 : 국민카드 무이자 12개월 할부 (카드사별로 차이 있음) : 무이자 12개월까지 가능해서 부담이 줄었고, 직접 납부가 아닌 카드 자동이체로 진행된다고 해서 안심이 됨..ㅎ
  • ☆★이건 개인적으로 맘에 든 내용인데! 내년 연말정산시 이 금액은 문화비로 처리된다고 함.(아는 분도 있었겠지만 문화비 결제를 처음해봐서....ㅎㅎ 안내시 알려주셔서 좋습니당)

 

가입동기

바쁜 현대인으로... 살다보니 문화활동을 너무 못하고 일만하다가 시간되면 휴식만 하는 삶을 보내게 된것 같았다. (찾기도 귀찮......ㅋ)

음악을 전공했는데도 점점 문화생활과 멀어지는 기분이...들었는데,

JTN회원이 되면 평소에도 여러 공연들을 추천해주며 조금 더 저럼히 관람 가능한 티켓이 있다고 하고, 연에 4개씩 큰 공연 티켓도 배부를 해준다고 하길래 가입을 하게됐다.

 


이렇게 카드 회원권이 있는데 마그네틱은 뭐에 쓰는지 아직은 모르겠다

앱에 가입+회원번호 등록하면 어플에서도 회원증 확인이 가능하다.

 




24년 9월 말 기준 이벤트 진행 현황

 

전부 원래 좌석원가보다 3~6만원정도 저렴한 금액으로 책정되어있다. 다만 현금(계좌이체) 결제이다.

이벤트라고 써있길래 안될 가능성도 있겠다 싶어 몇개 응모해봤는데 응모한것들은 전부 당첨이 되었다 ㅎ.ㅎ

 

 

이 중 탑건 매버릭 콘서트를 보고왔는데 후기는 추후 다른 글로 올리겠습니다!

 


 

추천여부

- 문화생활을 하고싶은데 공연도 모르겠고 알아보기 귀찮다 : 추천

- 자리가 무대랑 가깝고 좋은 자리가 아니어도 괜찮다 : 추천

- 데이트때 할게 없다 : 추천

 

- 가리는 공연 장르가 있다 : 애매...

- 서울을 오기 힘든 지역이다 : 비추 (대부분이 서울에서 진행되는것 같아요)

- 공연은 가까운 자리에서 봐야한다 : 비추 (자리가 제일 좋은 자리는 아니고 중간이나 중간이하 입니다)

- 주말엔 절대로 시간이 없다 : 약간 비추 (얼마 안됐지만 제가 보기론 저렴히 구매 가능한 이벤트 티켓은 주말이 많은듯해요. 연 4회 주는 티켓은 시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공연은 연극, 뮤지컬, 콘서트, 클래식 장르가 다양하긴해요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대로 답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순수하게 제가 응모해서 내돈내고 결제하고 쓰는 후기입니다.

협찬아님, 광고아님, 피같은 내돈내산임!!

 

 

 

 

 

728x90
반응형
LIST